포토 에세이

[제천단체펜션 갈잎소] 그대, 그대 안의 기적을 믿으시나요? - 충북 제천

갈잎소 2022. 10. 5. 21:26

기적이 필요할 때 찾아가는 곳, 매괴성모순례지 입니다.

 

오랜 역사의 풍모가 느껴지는 100년 성당 매괴성당 입니다.

 

교황청에서도 이곳은 기적의 성모 성당으로 인정하는 교서 입니다.

 

이곳의 기적은 일제시대 때 부터 있었습니다. 일제의 신사를 성모의 기적으로  물리친 곳 입니다.

 

성모님께 편지를 보낼 수 있는 우체통 입니다.

 

매괴성당 실내 입니다.

 

기적의 매괴성모상이 있습니다. 인민군의 총알 일곱 발의 흔적이 보입니다. 성모의 칠고가 느껴집니다.

 

'아무것도 걱정하지 마십시요.'

 

성모의 촛불 기도처 입니다.

 

매괴박물관에 가면 볼 것이 많습니다.

 

까마귀가 종루에 앉으면 동네 어느 분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.

 

1930년 건립 입니다.

 

'나는 여러분을 만나기 전부터 사랑했습니다.'

임가밀로 신부는 이곳을 만든 첫 번째 신부였습니다. 나는 그가 나의 기도를 들어준 적이 있음을 기억합니다.

 

내가 좋아하는 금송 입니다.

 

이곳에서 나는 성모님께 간구하며 기도를 청했습니다.

기적이 이루어지는 곳, 나는 그것을 경험했습니다.

 

<매괴성모순례지>

 

 

제천단체펜션 갈잎소

 

www.galipso.com  

 

:::::: 갈입소 ::::::

 

www.galipso.com